전시회 소개 > 국제미용전시회 > 2019 베이징 뷰티엑스포

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소개

고객센터

02-2272-3246010-8294-5534FAX : 02-2265-3245yjtrade-ag@naver.com

상담시간안내오전 9시~오후 6시 까지

HOME전시회 소개국제미용전시회

국제미용전시회

open image

2019 베이징 뷰티엑스포

전시일정 :2019년 04월 22일~24일(3일간 )

전시장소 :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전시분야 :스킨케어, 바디케어,색조, 스파, 네일, 향수, 태투. 중의약, 건강 제품, 바디 샤워 제품, 세제 및 케어 용품, 팩키징, 포장기계, 각종 용기, 성형 장비, 기기 ,성형 기술, 단체, 미용 다이어트관련 제품 및 스토어, 헤어제품, 발모제품, 헤어 액세서리 등…..

참가자수 :2,500개사

방문객수 :100,000명 이상

전화상담안내02-2272-3246항상 친절하게 상담에 응해드립니다
Beijing Beauty Expo는  수도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만큼 중국 전역으로부터의 빅 바이어들이 대거 참석하는 중국 최대 미용 전문 박람회 중의 하나이다. 미용, 건강관련제품, 포장, 의료미용, 헤어 등의 전체 미용분야를 모두 아우르는 품목 군으로, 홍콩 대만의 전문 바이어들의 참가가 증가하면서, 급성장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전시회로 평가되고 있다.
당해(2018)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으로부터의 총 수익은 $39,168million(약 400억)에 달하며 매년 6.5%의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기대된다. *미용시장의 가장 큰 분야는 “스킨케어”로 올해(2018)년 마켓 볼륨이 $14,393million (약 144억)에 이른다.*코스메틱 분야에서 2021까지의 총수입의 35~40%는 온라인 세일로 이루어 지는 것으로 보이며, 올해(2018) 3월현재 화장품 소매판매가 약 2억5천 유안으로 집계되었다. 빠르게 계속해서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남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 또한 상당한 붐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11년에서 2014년사이 남성용 미용제품 시장은 두 배 이상 성장하였다.
*중국은 미국( 약 700억) 에 이어 세계 두번 째로 큰 코스메틱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약 400억) 외국브랜드들이 큰 역할을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로레알이 중국 색조 화장품 시장의 1위를 지키고 있는데, 2011년 이래 로레알 브렌드 자체는 중국 소비층의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취향 변화 및 증가된 경쟁구도에서 점점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 마켓이 점점 확대되고 있고, 2014년 15.5%를 차지하며 2011년 5.3%에 이르던 것보다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미용시장이 확대되면서, 수도인 베이징 역시 빠른 속도로 전시규모 및 참가/참관객 수가 증가하여 중국 및 주변국들에 영향력 있는 전시회로 발돋움 한 만큼, 중국시장 진출에 좋은 교두보가 될 수 있는 전문 미용 전시회라 할 수 있다. 한국제품의 평가가 여전히 높고 수요가 많은 만큼, 미용 전체 품목 군을 아울러 중국 전 지역, 홍콩, 대만에서의 전문성을 갖춘 바이어들의 참석이 증가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회사소개전시회 소개전시회 일정관련 비지니스고객센터
TOP
무료홈페이지제작 씨피이코리아 대한신문사 중소기업 소상인을 위한 한국중소기업협의회 농어민을 위한 나눔샵